본문 바로가기

예반, 어떻게 내가

알바트로우스 2023. 8. 23.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어떻게 내가

'예반'

어떻게 내가 당신 없이 살아갈 수 있겠습니까. 이미 내가 당신을 알고 있는데 내가 이미 당신의 존재를 알고 있는데. 어떻게 내가 잠들 수 있겠습니까. 당신의 미소를 보지 않고서 내가 이미 당신의 미소를 보았는데.

당신의 따스한 눈길로 이제 내가 변해버렸으니 예전과 같은 모습으로 어떻게 내가 살아갈 수 있겠는지요. 당신을 향한 애타는 목마름으로 이미 내 마음 산산이 부서졌는데. 어떻게 내가 당신 없이 다시 온전해질 수 있겠습니까.

 

[출처] 좋은글 여기다있네, 이가출판사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