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나 웨일런드, 헤어짐

알바트로우스 2023. 8. 22.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헤이짐

'도나 웨일런드'

나는 당신의 미소짓는 모습과 내게로 다가오는 모습을 봅니다. 내가 이야기를 나눌 사람이 필요할 때 당신이 내게 귀 기울이는 모습과 내가 우울할 때 나를 즐겁게 해주는 당신 모습을 봅니다.

내가 울고 싶을 때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당신 모습과 우리 서로 헤어져 있을 때 가까이 느껴지는 당신 모습도 봅니다. 당신의 모습들을 추억하며 나는 우리가 결코 헤어져있지 않음을 느낍니다.

 

[출처] 좋은글 여기다있네, 이가출판사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