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척 로퍼, 자연이 들려주는 말

알바트로우스 2022. 11. 3.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1


자연이 들려주는 말

'척 로퍼'

나무가 하는 말을 들었다. 우뚝 서서 세상에 몸을 맡겨라. 너그러워져라. 하늘이 하는 말을 들었다. 마음을 열어라. 경계와 담장을 허물고 날아보라. 태양이 하는 말을 들었다. 다른 이들을 돌아보라. 너의 따스함을 다른 사람과 나누어라.

강물이 하는 말을 들었다. 느긋하게 흐름을 따라가라. 쉬지 말고 움직여라. 머뭇거리거나 두려워하지 말라. 작은 풀들이 하는 말을 들었다. 겸손하라. 단순하라. 작은 것들의 아름다움에 귀를 기울여라.

 

[출처] 좋은글 여기다있네, 이가출판사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2


가파른 경사를 오르다

'제임스 케이시'

가파른 경사지를 오르며 생각한다. 내가 올라야 했던 모든 산과 내발에 멍이 들게 했던 모든 바위와 내가 흘려야 했던 모든 피와 땀과 앞이 안 보이는 폭풍과 살이 타는 것 같은 더위에 대해 내 마음은 감사에 찬 노래를 부르나니 이들이 나를 강하게 만들어 주었다.

 

[출처] 좋은글 여기다있네, 이가출판사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윌리엄 제임스 명언 & 행복을 끌어당기는 10가지 방법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1 덕은 주인이요, 재능은 종이다 덕은 재능의 주인이고 재능은 덕의 종이다. 재능이 있어도 덕이 없다면 주인 없이 종이 제멋대로 하는 것이니, 어찌 도깨비

metallsk.tistory.com

 

안나 퀸들렌 명언. 내 마음의 소리가 결국 스스로를 이끌어요.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1 자기 힘을 믿고 깝죽거리지 말며 남의 유능함을 시기하지 마라 한쪽 편 말만 믿고 간사한 사람에게 속지 말고 자기 힘을 믿고 깝죽거리지 말며, 자기의 장

metalls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