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기부여 영상 "청춘은 강하다!!"

알바트로우스 2022. 8. 23.
[I AM #STEELSTRONG!!] 출처:유튜브

얘는 곱게 자라서 얼마 못 버틸거야! 젊을 때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데 뭐가 그렇게 힘들다고! 맨날 환경 탓, 남 탓, 노력을 하란 말이야! 에휴 벌써? 어떻게 남들을 이기겠다는 건지? 겨우 이정도? 뭐래~ 

 

나는 악바리라 강하다 / 나는 거침없어 강하다 / 나는 나다워서 강하다 / 나는 즐기니까 강하다 / 나는 겁 없어서 강하다 / 나는 끈질겨서 강하다 / 나는 나를 믿기에 강하다 / I AM #STEELSTRONG!!


우리의 생각보다 청춘은 훨씬 더 강합니다!! 요즘은 60대도 청춘이니까! 끝없이 도전하고, 실패하고, 좌절하고, 그럼에도 이루어내는  존재가 바로 '당신'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