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이코 시계 광고카피, 하루 24시간

알바트로우스 2023. 5. 6.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하루 24시간

'세이코 시계 광고카피에서'

가진 것이 많다고 무턱대고 쓰고 보려는 사람. 그런 사람도 문제지만 그보다 더 무모한 사람이 우리 주변에는 많이 있습니다. 시간을 아껴 쓸 줄 모르는 사람입니다. 흥청망청 자기 일생을 보내는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이야말로 물질을 아껴 쓰지 않은이들보다 더욱 한심한 사람입니다. 신은 사람에게 물질을 공평하게 나눠주는 일에는 실패했지만 시간을 똑같이 나눠주는 데는 성공했습니다. 누구에게나 하루는 24시간입니다. 

 

그렇다면 시간이라는 화폭 위에 그림을 그리기 위해 붓을 들고 서 있는 화가가 바로 우리 자신 아니겠습니까. 만약 그것이 틀림없는 사실이라면 누가 더 좋은 그림을 그리느냐 하는 것은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들을 어떻게 쓰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출처] 좋은글 여기다있네, 이가출판사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힘이 되는 좋은 글귀, 행복의 비밀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행복의 비밀 '작자 미상' 행복을 내 것으로 만들기 위해 뒤쫓았다. 참나무 옆을 지나 흔들리는 담쟁이넝쿨 너머로 달아나고 있는 것을 나는 뒤쫓았다. 경사진

metallsk.tistory.com

 

수잔 폴리스 슈츠, 내 안에 내가 찾던 것 있었네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내 안에 내가 찾던 것 있었네 '수잔 폴리스 슈츠' 모두들 행복을 찾는다고 온 세상 헤매고 있지. 하지만 새로운 도전이란 잠시 혼란스럽고 불행하게 마련이야

metallsk.tistory.com

※잘 생기고 이쁜 분들은 꼭 해주신다는 공감과 댓글 잊지 않으셨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