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사 메리 마고, 그러나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알바트로우스 2022. 12. 16.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그러나 나는

'마사 메리 마고'

이떤 이들은 내일이 없는 듯이 살아가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일을 기다리며 영원히 살 것처럼 생각하고 행동할 것입니다. 그래야 나의 소망이 높아지고 오늘 쌓는 작은 노력들이 더욱 소중해지기 때문입니다.

어떤 이들은 젊음은 다시 오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내 젊음은 다시 찾아오지 않겠지만 내 마음의 젊음은 내 푸른 생각으로 언제까지나 간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이들은 인생은 한때가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삶의 한때를 통해서 보게 될 내 모습보다 평생을 통해 보게 될 모습이 더 귀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이들은 서둘러 과일을 따서 빨리 익혀먹자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러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과일을 맛있게 익게 하는 가을 햇살이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을 믿기 때문입니다.

어떤 이들은 멈추지 말고 쉼 없이 달려가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삶에 대한 순간의 긴장은 늦추지 않겠지만 생활 속의 자유를 소중히 여기며 충분한 휴식으로 활기찬 생활을 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어떤 이들은 그냥 이대로가 좋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 삶 속에는 지금보다 훨씬 더 좋은 것들이 많이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어떤 이들은 시간이 없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내 마음속에 확신이 가득하다면 시간은 언제라도 충분하기 때문입니다.

 

[출처] 좋은글 여기다있네, 이가출판사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알면서도 고치지 않는 당신은 가장 게으른 사람!

소문만 듣고 쉽게 사람을 미워하지 마라 어떤 사람에 대해 나쁜 평판을 듣더라도 금방 미워하지 마라. 남을 헐뜯는 자를 위한 분풀이가 될까 두렵다. 어떤 사람에 대해 좋은 평판을 듣더라도 금

metallsk.tistory.com

 

명심보감, 좋은 글귀 인생명언

사람은 천천히 사귀고 일은 처음에 신중히 하라 사람을 사귈 때는 나중에 가서 쉽게 멀어지는 것보다 처음에 쉽게 친해지지 않는 것이 낫다. 일을 할 때는 나중에 가서 힘들게 지켜 내기보다는

metallsk.tistory.com

※잘 생기고 이쁜 분들은 꼭 해주신다는 공감과 댓글 잊지 않으셨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