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길냥이 그루밍! 주변경계! 오늘의 "힐링짤"

알바트로우스 2022. 9. 15.

작년 7월경 아파트 단지에서 다리를 다쳐 울고 있던 길고양이(길냥이) 한 마리를 만났어요. 그 후로 여차저차 정이 들어 지금 껏 매일 운동하며 길냥이 녀석들을 챙기고 있답니다. 아래 영상은 다친 길냥이의 새끼들 중 한마리(삼색이) 에요.

 

지금은 이것 저것 하는게 많아서 실천하지 못하고 있지만, 이 길냥이 녀석들과 함께한 시간도 칼럼형식으로 써볼까 생각하고 있답니다. 그저께 운동 다녀오다가 들러서 잠시 놀아주고 왔어요. 본격적으로다가 길냥이 그루밍 주변경계 영상, 길냥이 사진, 스토리 공유해 볼게요.ㅋ

 

 

길냥이, 그루밍! 하다 말고 주변경계! 웃기는 녀석!!

 

길냥이는 저녁이 되면 주변 경계를 많이 해요! 그루밍하다 말고 주변 경계 너무 귀여워요~!!

 

 

작은 스티로폼 박스 위! 길냥이 모녀 세수하다 말고 몸싸움!!

 

흰검이 엄마 길냥이, 삼색이가 새끼 길냥이 에요. 엄마 길냥이가 다른 길냥이 녀석과 싸우다 오른쪽 다리를 물려서 신경이 마비가 되었습니다.ㅠㅠ 지금은 적응해서 세발로 걷고 뛰고 잘 하네요. 다시 겨울이 오는 것이 걱정으로 마음에 자리하네요.ㅜㅜ

 

이 지저분한 길냥이 녀석들을 제가 좋아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떠요. ㅡ_ㅡ;; 지금은 길냥이 녀석들이랑 아주 자식처럼 놀아요.ㅋㅋㅋ 스티로폼 박스 위의 몸싸움은 새끼 길냥이 승리!!

 

사람을 좋아하는 못생긴 길냥이 녀석

 

자세히 보면 길냥이 요녀석은 못나도 참 못났어요.ㅋㅋㅋ 그래도 자꾸 보니 이쁩니다. 지금 소리 듣고 주변 경계한다고 눈이 똥그래~ 졌네요~ 아파트에 싫어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1년 조금 넘는 동안 이사를 무려 2번이나 시켰네요. 신기한 건 만들어준 집을 알아요. 거기서 기다립니다.^^ 오늘도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시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