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니반, 당신은 나의 사랑입니다

알바트로우스 2023. 7. 9.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당신은 나의 사랑입니다

'조니반'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살고 있습니다. 당신을 사랑하고 원하기 위해, 당신을 필요로 하고 느끼기 위해, 당신과 함께 있기 위해, 나는 아침에도 한낮에도 헤어져 있을 때에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옛것과 새것을 사랑하고 빛과 그림자 따스함과 시원함 미소와 눈물까지도 사랑합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은 당신을 사랑하기에 사랑할 뿐입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진실한 사랑의 의미를 찾고 있었기 때문이며 그것을 당신을 통해 당신으로 인해 알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내가 사랑하는 모든 것. 당신은 나의 사랑입니다.

 

[출처] 좋은글 여기다있네, 이가출판사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