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인 케니언, 그렇게 못할 수도

알바트로우스 2023. 4. 12.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그렇게 못할 수도

'제인 케니언'

건강한 다리로 잠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렇게 못할 수도 있었다. 시리얼과 달콤한 우유와 흠 없이 잘 익은 복숭아를 먹었다. 그렇게 못 할 수도 있었다. 개를 데리고 언덕 위 자작나무 숲으로 산책을 갔다.

 

오전 내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오후에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누웠다. 그렇게 못할 수도 있었다. 우리는 은촛대가 놓인 식탁에서 함께 저녁을 먹었다. 그렇게 못할 수도 있었다. 벽에 그림이 걸린 방에서 잠을 자고 오늘과 같은 내일을 기약했다. 그러나 나는 안다. 어느 날인가는 그렇게 못하리라는 걸.

 

[출처] 좋은글 여기다있네, 이가출판사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세종대왕, 관계의 기본 / 한용운 〈조선 독립에 대한 감상의 개요〉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1 관계의 기본 다른 사람에게 너그러운 자는 사람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지만, 힘과 권력으로 엄하게 다스리는 자는 사람들의 노여움을 얻는다. '세종대왕'

metallsk.tistory.com

 

에이브러햄 링컨 / 채근담 명언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1 성공은 실패의 끝에 온다 성공하겠다는 결의야말로 다른 어느 것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을 항상 명심하라. '에이브러햄 링컨' 그의 어머니는 사생아로 태어

metallsk.tistory.com

※잘 생기고 이쁜 분들은 꼭 해주신다는 공감과 댓글 잊지 않으셨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