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그 지글러, 나는 믿는다

알바트로우스 2023. 3. 26.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나는 믿는다

'지그 지글러'

제일 깊은 바닷속도 제일 높은 산도 제일 힘센 동물도 믿을 수 없다. 오로지 사람만이 믿을 수 있다. 사람의 성공 높이는 자신의 믿음의 깊이로 결정된다. 인간은 뿌린 대로 거둔다는 불변의 우주법칙을 나는 믿는다. 기회는 책임을 가져온다. 

 

실패는 가장 좋은 교사다. 그리고 공정한 경기는 누가 옳은가보다 무엇이 옳은가를 추구한다. 성실한 노동으로 흘러내린 이마의 땀은 인생의 가장 영광스런 모습이며 일의 존엄성과 가치를 증가시키는 것이며 만족은 온몸으로 기울인 노력에서 온다. 

 

성실과 충성심으로 결합된 자기 인정과 개인적 성장은 인간에게 성공과 행복에 필요한 내적인 평화와 힘을 주며 성실과 신앙 그리고 인격은 더할 나위 없는 위대한 기초다. 내가 행하는 것은 너희도 할 수 있다고 한 예수의 말씀을 나는 믿는다. 

 

인간은 신의 모습 속에서 창조되었으며 성취를 위해 설계되었고 성공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위대하게 될 소질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나는 믿는다. 이런 사실을 믿는다면 인간은 그 누구도 경멸하지 말아야 한다.

 

산다는 것은 사랑하는 것이며 사랑하는 것은 돕는 것이며 돕는 것은 조력과 구걸의 차이를 이해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나는 믿는다. 다른 사람이 소망하는 것을 얻도록 충분히 도움을 주면 우리가 인생을 통하여 얻고 싶은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우리는 믿고 사랑하기 때문에 인생에 있어서의 우리의 목적은 당신과 지신을 돕는 것이다.

 

[출처] 좋은글 여기다있네, 이가출판사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헬렌 켈러 명언 / 정약용 〈매심재기〉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1 사흘만 볼 수 있다면 신의 사랑 속에서 살아가는 방법은 단 하나 뿐이다.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는 것. '바바 하리 다스' 미국의 작가이며 교육자이

metallsk.tistory.com

 

세종대왕, 관계의 기본 / 한용운 〈조선 독립에 대한 감상의 개요〉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1 관계의 기본 다른 사람에게 너그러운 자는 사람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지만, 힘과 권력으로 엄하게 다스리는 자는 사람들의 노여움을 얻는다. '세종대왕'

metallsk.tistory.com

※잘 생기고 이쁜 분들은 꼭 해주신다는 공감과 댓글 잊지 않으셨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