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너드 니모이, 나는 살아있다

알바트로우스 2023. 3. 3.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나는 살아있다

'레너드 니모이'

나는 혼자일 뿐이라고 세상 모든 것을 잃은 사람처럼 외로워하지만 그건 아니다. 흐르는 강물이 서로 만나고 세상을 떠도는 여행자가 신세계를 만나고 새 지평선을 발견하고 새 이정표를 만나듯이 나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서 새 우정과 우주적인 새 관계를 발견하리라.

그러다가 내 인생의 어느 봄날이 찾아오면 싹이 돋고 꽃을 피우리라. 나는 살아있다. 지금 여기에.

 

[출처] 좋은글 여기다있네, 이가출판사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성경 말씀 / 짧고 좋은 글귀 / 인생 명언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1 게으름뱅이의 변명 게으른 자는 자기의 손을 그릇에 넣고서도 입으로 올리기를 괴로워한다. '성경' 큰 빚을 지고서도 게으름만 피우는 사람이 있었다. 돈

metallsk.tistory.com

 

공자, 그가 싫어한 인간상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1 성현이 싫어한 인간상 가장 위대한 미덕은 감사하는 마음이다. 그리고 감사하는 마음은 모든 미덕의 근원이 된다. '키케로' 중국의 성인으로 추앙받는 공

metallsk.tistory.com

※잘 생기고 이쁜 분들은 꼭 해주신다는 공감과 댓글 잊지 않으셨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