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반, 나를 위해 노력할 때

알바트로우스 2022. 12. 30.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나를 위해 노력할 때

'예반'

어느 날 나는 미소지을 겁니다. 그리고 내 미소의 따스함이 다시 내게로 되돌아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어느 날 나는 누군가를 향해 손을 내뻗을 겁니다. 그리고 알게 되겠지요. 그녀도 나를 향해 손을 내뻗고 있다는 것을. 어느 날 나는 많은 사람들이 그토록 쉽게 써버리는 사랑이라는 말의 진정한 의미를 알게 될 것입니다. 

 

어느 날 나는 함께할 수 있는 누군가를 발견하게 될 겁니다. 그러나 지금은 나 자신과 나를 둘러싸고 있는 세상에 대해 알려고 노력해야만 할 때입니다. 그래야만 누군가를 위해 나 자신을 줄 수 있는 때가 왔을 때 내가 줄 진정한 선물의 의미를 알 수 있을 테니까요.

 

[출처] 좋은글 여기다있네, 이가출판사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성경 말씀 / 짧고 좋은 글귀 / 인생 명언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1 게으름뱅이의 변명 게으른 자는 자기의 손을 그릇에 넣고서도 입으로 올리기를 괴로워한다. '성경' 큰 빚을 지고서도 게으름만 피우는 사람이 있었다. 돈

metallsk.tistory.com

 

공자, 그가 싫어한 인간상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1 성현이 싫어한 인간상 가장 위대한 미덕은 감사하는 마음이다. 그리고 감사하는 마음은 모든 미덕의 근원이 된다. '키케로' 중국의 성인으로 추앙받는 공

metallsk.tistory.com

※잘 생기고 이쁜 분들은 꼭 해주신다는 공감과 댓글 잊지 않으셨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