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잔 폴리스 슈츠, 외로움을 어떻게 느껴야 하는지

알바트로우스 2023. 8. 13.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외로움을 어떻게 느껴야 하는지

'수잔 폴리스 슈츠'

당신이 내 곁을 떠나기 전까지 나는 외로움을 어떻게 느껴야 하는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너무도 외롭습니다. 나는 우리가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으로부터 나만을 남겨놓았습니다.

나는 모든 힘을 다해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함께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웃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눈에는 항상 눈물이 고여있었습니다. 나는 소리쳐 웃으려 했습니다. 그러나 즐거움은 전혀 없었습니다. 너무도 외롭습니다.

당신이 내 곁을 떠나기 전까지 나는 외로움을 어떻게 느껴야 하는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당신이 돌아오기 전까지 나는 사랑을 어떻게 느껴야 하는지 전혀 알지 못할 것입니다.

 

[출처] 좋은글 여기다있네, 이가출판사


▶함께 많이 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