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다 두푸이 무어, 꿈꾸었던 그런 사람

알바트로우스 2023. 8. 3.

 

힘이 되는 짧고 좋은 글귀-인생명언


꿈꾸었던 그런 사람

'린다 두푸이 무어'

어릴 때 나는 내 인생에서 아주 특별한 사람을 만나게 되는 꿈을 꾸었죠. 내 인생에 다가와 나를 온전히 또한 특별하게 사랑해줄 그런 사람을 꿈꾸었습니다. 나의 바람을 이해하고 용기를 주고 내 꿈을 함께 나눌 그런 사람을 꿈꾸었습니다.

나는 자라서 그 사람을 만났습니다. 나는 내가 꿈꾸었던 것처럼 나를 사랑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출처] 좋은글 여기다있네, 이가출판사


▶함께 많이 본 글

댓글